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02:10본문
Download : 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2 )
_SLIDE_1_
_SLIDE_2_
Ⅰ. facebook에 대해
1. facebook 紹介(소개)
- about facebook
- history of facebook
2. facebook 선정이유
Ⅱ. facebook present condition
Ⅲ. discrimination화된 facebook의 기능, 서비스, marketing 戰略
Ⅳ. facebook의 취약점 및 한계점
Ⅴ. 結論
contents
_SLIDE_3_
About facebook
? 소셜 네트워크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 전세계 4억 명의 사용자
? 마크 주커버그 설립
- 영국 ‘더타임스’에서 발표한
세계의 젊은 억만장자 1위 선정
_SLIDE_4_
History of facebook
? 2004년 2월4일에 하버드 대학생이었던 마크 주커버그가 개설.
? 개설 초기에는 하버드 대학생만 이용할 수 있게 함.
? 2004년 3월 스탠포드, 콜롬비아, 예일대까지 확산됨.
? 2005년 9월 고등학교까지 확산.
? 2005년 말까지 2,000개 이상의 대학과
25,000개 이상의 고등학교의 네트워크가 생성.
? 2006년 9월에는 13살 이상의 전자 우편 주소를 가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게 됨.
? 2006년 야후의 10억달러 인수제안 거부
? 벤처 캐피탈로부터 2억 5천만달러를 투자 받음.
_SLIDE_5_
Facebook 선정이유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발전.
? facebook의 놀라울만한 성장세.
? 다른 SNS와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 제공
으로 구글을 제치고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1위에 등극. …(투비컨티뉴드 )
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페이스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페이스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