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marketing -고객만족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1:03본문
Download :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 대해서.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marketing -고객만족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20대해서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EA%B3%A0%EA%B0%9D%EB%A7%8C%EC%A1%B1%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1.gif)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20대해서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EA%B3%A0%EA%B0%9D%EB%A7%8C%EC%A1%B1%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2.gif)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20대해서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EA%B3%A0%EA%B0%9D%EB%A7%8C%EC%A1%B1%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3.gif)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20대해서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EA%B3%A0%EA%B0%9D%EB%A7%8C%EC%A1%B1%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4.gif)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20대해서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EA%B3%A0%EA%B0%9D%EB%A7%8C%EC%A1%B1%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5.gif)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20대해서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EB%A7%88%EC%BC%80%ED%8C%85-%EA%B3%A0%EA%B0%9D%EB%A7%8C%EC%A1%B1%EC%97%90%20%EB%8C%80%ED%95%B4%EC%84%9C_ppt_06.gif)
다.[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 ,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 대해서경영경제레포트 ,
목차없음
고 객 만 족
1. 고객만족운동의 확산
‘진실의 순간’(스웨덴 SAS 航空(항공) 사)
- 종업원과 고객이 접촉하는 순간에 고객의 만족도가 결정됨.
- 불만고객의 91%가 거래를 끊음
- 말이 아닌 행동, 행위가 중요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의 달’(LG)
삼성소비자文化원(삼성)
2. 고객만족운동의 배경
(1) 재구매 및 구…(省略)
본 data(자료)는 스웨덴 SAS 항공사와 삼성소비자culture원등의 사례(instance)를 통해 고객만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marketing ]marketing -고객만족에 대해서
순서
Download : [마케팅]마케팅-고객만족에 대해서.ppt( 57 )
설명
본 자료는 스웨덴 SAS 항공사와 삼성소비자문화원등의 사례를 통해 고객만족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