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kr 다음 커뮤니케이션즈 > dumpxx5 | dump.kr report

다음 커뮤니케이션즈 > dumpxx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umpxx5

다음 커뮤니케이션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2:35

본문




Download : 다음 커뮤니케이션즈_3229887.ppt






다음%20커뮤니케이션즈_3229887_ppt_01.gif 다음%20커뮤니케이션즈_3229887_ppt_02.gif 다음%20커뮤니케이션즈_3229887_ppt_03.gif 다음%20커뮤니케이션즈_3229887_ppt_04.gif 다음%20커뮤니케이션즈_3229887_ppt_05.gif 다음%20커뮤니케이션즈_3229887_ppt_06.gif
다.다음커뮤니케이션즈 , 다음 커뮤니케이션즈인문사회레포트 ,



다음 커뮤니케이션즈의 성장내용과 성장원인 및 SWOT에 대하여 分析하였습니다.설명


다음 커뮤니케이션즈






순서


Download : 다음 커뮤니케이션즈_3229887.ppt( 13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왜 Daum인가?

Daum의 발자취

사업내역

연령대별 이용자

성장내용

성장요인

Daum의 SWOT

발전방향

성장요인

·무료메일이라는 파격적인 서비스 개시
·닷컴기업 붐의 수혜
·새로운 수익모델 개척
- online쇼핑몰, 미디어다음, 다음다이렉트자동차保險(보험) , online 우표제 등 새로운 definition 의 사업 실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
- 사용자간의 1:1 맞춤서비스, ‘서치자키’서비스 등을 통한 검색기능 강화, 개인맞춤형 검색서비스 개시
·d&shop 브랜드의 성공적 런칭

Strengths

∙ 브랜드 파워
- online 광고부문이 매출액의 46.9%
∙ 회원수
- 2004년 현재 3700만명, 일일 페이지뷰 6억 2000만
∙ 사업확장의 용이성
- 쇼핑몰, 保險(보험) , online…(투비컨티뉴드 )
다음 커뮤니케이션즈의 성장내용과 성장원인 및 SWOT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전체 6,55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ump.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