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3:21본문
Download :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ppt
구매의사 결정요인
- FMOT
- ZMOT
- 소매상과 쇼핑객
- 부주의한 맹시와 기타 폐해
소매 : 쌍방향 오프라인
- 신발뒤집기
- M을 맨앞에
쿠폰의 귀환
- 쿠폰의 역싸
- 종이쿠폰의 단점
- 간단한 쿠폰 상환
- 고려사항
강력한 모바일 PIN
- 效果(효과)
- 판촉행사
- 문제가되는점
- 영수증
* 구매의사 결定義(정의) 요인
0 첫 번째 진실의 순간(First Moment of Truth)
- 소비자가 진열대에서 상품을 발견하는 시간 : 3초에서 7초
- 오프라인 상점의 쇼퍼marketing
1) 메시징, 아이콘, 이미지 등은 일관성을 유지
2) 상점 내 구매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는 5×5 영역 강조!!
3) 온-라인 상점이 제공할 수 없는 부분을 공략!!
: 맛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구매의사 결정요인, 쌍방향 오프라인 구매, 쿠폰의 귀환, 강력한 모바일 PIN 등 4가지 측면에서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경영경제레포트 , 진실의 순간 쇼퍼마케팅 제로 상태의 결정적 순간 쇼핑 클러스터 모바일 FSI 모바일 SPIFF 모바일 PIN
설명
본 data(자료)는 구매의사 결정요인, 쌍방향 오프라인 구매, 쿠폰의 귀환, 강력한 모바일 PIN 등 4가지 측면에서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에 대해 상세하게 說明(설명) 한 data(자료)임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Download :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ppt( 37 )
진실의,순간,쇼퍼마케팅,제로,상태의,결정적,순간,쇼핑,클러스터,모바일,FSI,모바일,SPIFF,모바일,PIN,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