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kr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 > dumpxx8 | dump.kr report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 > dumpxx8

본문 바로가기

dumpxx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4:35

본문




Download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hwp




당신이라면 어떻게 대답하겠는가? 현재 `서비스란 무엇인
가`를 명확히 구분해 내거나 서비스에 대한 연구를 철저히 하고 있는 사람은 과연 몇 명
쯤일까? 앞서와 같은 이야기가 자주 나온다는 건 그만큼 서비스라는 것을 제대로 정리(整理) 하
고 있는 사람이 드물다는 얘기이며, 그런 만큼 이것을 명확히 하는 일이 아주 중요하다
고 인식한다. 이 정도 說明(설명) 을 하떤 아마 대부분
의 사람은 제대로 이해를 못하겠다는 표정을 지을 것이다. 기업에 이익이
되지 않는 서비스는 진짜 서비스가 마니라는 얘기다.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_hwp_01.gif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_hwp_02.gif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_hwp_03.gif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_hwp_04.gif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_hwp_05.gif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_hwp_06.gif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



(서비스와 고객 관리) 서비스의 定義(정이) 과 서비스 정신

목차

* 서비스와 고객 관리

Ⅰ. 서비스란 무엇인가?

Ⅱ. 서비스 정신

Ⅲ. 서비스의 5S

Ⅳ. 진정한 비즈니스 서비스

* 참고한 문헌

* 서비스와 고객 관리

1. 서비스란 무엇인가?

`선생님, 서비스란 대체 무엇입니까?`라고 물으면 `서비스란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과 메
리트를 파는 것`이라는 대담이 선생의 기본 방침이며, 또 그것이 기본적인 비즈니스 상품
이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아 하지만 고객들로부터 값을 깎아 달라거나 반품해 달라는 등
여러 가지 클레임이 걸릴 경우, 그저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과 메리트를 심어 줘야 한다
는 말만 믿고서 `아, 그렇습니까? 곧 해결해 드리지요` 하는 식으로 받아넘긴다고 하자.



무지 어느 선에다 맞춰 놓고 생각해야 하는지 정발 어렵다.
서비스라는 말이 일상적으로 쓰이고 누구나 알고 있는 말임에도 불구하고, 정작 이것을
말기 쉽고 실행하기 쉽도록 정리(整理) 하는 작업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지금이야말로 이
것이 중요한 때라는 인식은 누구보다도 강하게 갖고 있다아 그런 입장에서, 즉 서비스란
고객에게 `호감과 기쁨을 주구 고마움을 느끼게 하며, 가치가 있는` 행동으로 기업에 이
익을 가져다 주는 것으로서, 단적으로 발해서 돈이 되는 행동과 언동이다. 머리로 이해는 했어도 정작
실행에 옮기는 서비스의 실제와 理論(이론)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이 문제에 대한 판단을 경영자로서 또는 사원으로서의 순발력으로 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호텔의 경우 `어서 오십시오`
보다…(省略)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hwp( 24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

설명





(서비스와고객관리)서비스의개념과서비스정신

다.
`그러면 알던 芽아 달라는 대로 玲아 켰는데, 얼마 후 그 고객으로부터 큰 주문이 들
어을 경우에도 마음껏 芽아 주거나 해 달라는 대로 해 줘도 되는 겁니까?` 이런 질문도
또한 많다.
할인이나 반품 같은 것은 어떤 식으로 처리해야 하는가? 그 대답은 비록 `예`라고 했다고 하더라도 상품이기 때문에 클레임 처리라는 범주에서 연구 · 개선해서 앞으로의 이익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강구해야만 한다는 것이다. 깎아 달라는 대로 깎아 주지 않고서도 고객에게 호감과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대처
할 수 있다면 그것이야 말로 최상의 방법이다.
이런 이야기를 자주 논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ump.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ump.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