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학] 다중지능 스펙트럼 (수학적 영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6:12
본문
Download :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스펙트럼 (수학적 영역).ppt
![[유아교육학]%20다중지능%20스펙트럼%20(수학적%20영역)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8A%A4%ED%8E%99%ED%8A%B8%EB%9F%BC%20(%EC%88%98%ED%95%99%EC%A0%81%20%EC%98%81%EC%97%AD)_ppt_01.gif)
![[유아교육학]%20다중지능%20스펙트럼%20(수학적%20영역)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8A%A4%ED%8E%99%ED%8A%B8%EB%9F%BC%20(%EC%88%98%ED%95%99%EC%A0%81%20%EC%98%81%EC%97%AD)_ppt_02.gif)
![[유아교육학]%20다중지능%20스펙트럼%20(수학적%20영역)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8A%A4%ED%8E%99%ED%8A%B8%EB%9F%BC%20(%EC%88%98%ED%95%99%EC%A0%81%20%EC%98%81%EC%97%AD)_ppt_03.gif)
![[유아교육학]%20다중지능%20스펙트럼%20(수학적%20영역)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8A%A4%ED%8E%99%ED%8A%B8%EB%9F%BC%20(%EC%88%98%ED%95%99%EC%A0%81%20%EC%98%81%EC%97%AD)_ppt_04.gif)
![[유아교육학]%20다중지능%20스펙트럼%20(수학적%20영역)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8A%A4%ED%8E%99%ED%8A%B8%EB%9F%BC%20(%EC%88%98%ED%95%99%EC%A0%81%20%EC%98%81%EC%97%AD)_ppt_05.gif)
![[유아교육학]%20다중지능%20스펙트럼%20(수학적%20영역)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C%A0%EC%95%84%EA%B5%90%EC%9C%A1%ED%95%99%5D%20%EB%8B%A4%EC%A4%91%EC%A7%80%EB%8A%A5%20%EC%8A%A4%ED%8E%99%ED%8A%B8%EB%9F%BC%20(%EC%88%98%ED%95%99%EC%A0%81%20%EC%98%81%EC%97%AD)_ppt_06.gif)
레포트/자연과학
설명
☉ 공룡게임
• 목적
• 준비물과 설정
• 절차
• 평가
• 활동모습
• 결점
☉ 버스게임
• 목적
• 준비물과 설정
• 절차
• 평가
• 활동모습
• 결점
• 공룡게임의 목적
◦ 주사위를 사용해 말을 움직이는 데에서 수 관념과 수세기 기술을 습득.
◦ 게임을 하면서 규칙을 지키는 능력과 전략(戰略) 사용에 대한 이해 가능.
• 준비물과 설정
◦ 공룡 그림을 그린 38cm X 50cm의 게임 판
공룡의 머리 부분을 따라 35개의 칸을 만들고 처음 부분은 14번째 칸에 표시한다.[유아교육학]다중지능_스펙트럼_(수학적_영역) ,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스펙트럼 (수학적 영역)자연과학레포트 ,
다.
[유아교육학]다중지능_스펙트럼_(수학적_영역)
Download :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스펙트럼 (수학적 영역).ppt( 35 )
[유아교육학] 다중지능 스펙트럼 (수학적 영역)
순서
다중지능평가 수학적 영역 활동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 주사위 4개
1. 한 개의 점, 두 개의 점, 세 개의 점이 각각 두 면씩 찍혀 있는 주사위
2. 덧셈 기호가 세 면에, 뺄셈 기호가 세 면에 찍힌 주사위
3. 한 개의 +기호와 다섯 개의 -기호로 이루어진 주사위
4. 한 개의 -기호와 다섯 개의 +기호로 이루어진 주사위
◦ 공룡 말 두 개
◦ 평가는 한 번에 한 아동씩 수행하며, 아동과 함께 게임을 하는 한 명의 觀察(관찰) 자는 觀察(관찰) 지에 아동의 reaction(반응)을 기록함
• 절차
① 두 개의 공룡 말을 처음 이라고 쓰인 곳에…(생략(省略))
,자연과학,레포트
다중지능평가 수학적 영역 활동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