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undai Oilb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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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7 1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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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Hyundai Oilbank
Hyundai Oilbank에 대한 글입니다. 이 외에도 오일뱅크 플러스 고객 우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데 이는 엔진오일,부동액,소모성 부품교환 등의 계정별 테마 이벤트, 고객전용 할인서비스 및 10여가지 무료점검 서비스 등 8 여가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3.3. 최상의 서비스-카젠(Kazen) 및 VVIP marketing
“상위 20%의 고객이 전체 매출액의 80%를 좌우한다”는 ‘80대 20’ 법칙으로 알려진 경제학자 파래토의 주장에서 변형된 ‘90대 10’인 1~5%의 최상층을 주목한 이른바 ‘VVIP(Very Very Important Person) marketing ’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수준의 고 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 주유소’인 ‘카젠(KAZEN)’을 지난해 10월 오픈 …(skip)
설명
다. 신설 개설된 오일뱅크 보너스카드만을 위한 홈페이지인 www.oilbankcard.com에서는 각종 이벤트 및 커뮤니티 활동 등 여러 가지 혜택을 고객만족을 위해 준비해 두고 있다
2) 부대 서비스 - 오일뱅크플러스(OIlbank Plus)는 현대오일뱅크내의 또 하나의 오일뱅크라는 의미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차량 경정 비를 제공하고 기존의 Franchise 관념과는 달리 상호간의 신뢰와 공동의 目標(목표)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Auto Care Franchise Shop 이다.hyundaioilbank , Hyundai Oilbank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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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기업 개요
1. 요약 재무 재표
2. 연혁
3. 주요 성과
II. 환경 analysis
1. 정유산업 property(특성)
2. 정유업계 경쟁 및 경쟁자
3. 주요 제품 특징
III. 기업 analysis
1. 지식경영 프로세스
2. marketing 核心 프로세스
2.1 제품 개발 과정 (PDM)
2.2 공급망, 파트너 관리 및, 가치전달 과정 (SCM)
2.3 고객관리 과정 (CRM)
I. 기업 개요
1. 요약 재무재표
4.3.2 Mileage Card인 오일뱅크 보너스카드 및 부대 서비스
1) 오일뱅크 보너스카드 - 최첨단 고객 서비스를 위해서 오일뱅크 보너스 카드제도를 운행하고 있다 보너스 카드에는 총 6가지 유형이 있는데 크게 3가지로 분류해 볼 수 있는데 Family Card, Gold Card 및 Platinum Card가 있다 현금,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에 관계없이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하여 누적 포인트에 따라 본인의 기호에 맞게 질 좋은 사은품을 선택 가능합니다. 월별, 계절별 오일뱅크가 펼치는 특화 된 다양한 文化(culture)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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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Oilbank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