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해외마케팅조사,뽀로로마케팅전략(strategy),해외마케팅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1:27
본문
Download : 뽀로로 해외마케팅조사,뽀로로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조사.hwp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및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의 적극적인 해외 배급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애니메이션을 해외에 수출하고 애니메이션의 한류 열풍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뽀로로 해외마케팅조사,뽀로로마케팅전략(strategy),해외마케팅조사
순서
뽀로로 해외marketing 조사
Ⅰ. 기업 introduce
1. 기업 및 캐릭터 introduce
(1) 기업introduce
법인명 : (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대표 : 최종일
설립 : 2001년 9월 25일
업종 : 애니메이션 기획, 캐릭터 라이센스 사업, 에니메이션 수출 및 수입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의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축적된 기획력과 노하우, 범세계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국제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의 개발과 캐릭터 비즈니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뽀로로 수출국가
(단위 :원)
구분
매출(소매가 기준)
로열티
2006
55억
2억 2000만
2007
325…(drop)
Download : 뽀로로 해외마케팅조사,뽀로로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조사.hwp( 70 )
레포트/경영경제
뽀로로,해외마케팅,뽀로로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뽀로로 해외마케팅조사,뽀로로마케팅전략(strategy),해외마케팅조사
뽀로로 해외마케팅조사,뽀로로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조사 , 뽀로로 해외마케팅조사,뽀로로마케팅전략,해외마케팅조사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 해외마케팅 뽀로로마케팅전략 해외마케팅
다.
기업연혁
1996년 (주)금강기획 애니메이션 사업팀으로 처음 .
녹색전차 해모수를 국내 최초로 日本(일본)에 수출,
이외에도 짱구는 못말려 배급, 꼬마마법사 레미, 지오디 라이센스 등
2001년에 (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설립
해외 애니메이션 독점 공급을 체결-(주) 미디어 서비스 21
2002년에 게으른 고양이 딩가` 홍콩, 싱가폴, 말레이지아 배급계약 체결/ 이후 日本(일본), 대만, 태국, 중국(中國), 캐나다
창작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공동제작 계약 체결 [㈜오콘, 하나로텔레콤㈜]후 EBS방영.
2003년부터 뽀로로가 세계진출을 처음 . 우리나라에서는 한국애니메이션 대상, 文化(문화)관광부장관상 수상, 한국디지털콘텐츠 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이후 본격적으로 뽀로로가 세계 무대를 장악하기 처음 한다. (프랑스, 싱가폴, 대만, 스칸디나비아, 이탈리아,터키 등)
2006년 -2007년 -2008년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 대통령상 수상
그 후로도 각종 캠페인이나 홍보대사(환경부 지구온난화 방지 홍보대사 위촉,한국방문의 해 홍보대사)로 임명될 정도로 파급력이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