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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모든분야] 전옥표의 이기는 습관에 대한 讀後感(A+서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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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9 1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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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도 이기는 습관이란 책은 개인이 보는 개인이 아니라 세상(조직)이 보는 개인과 내가 나를 봤을 때의 시각으로 적혀진 책인 것 같다. 하나의 습관을 제시할 때 마다 마지막 부분에 Insight in story 라는 짤막한 이야기와 함께 conclusion 이 정리되어져있어서 독자가 좀 더 받아들이고

자기계발서, 삼성전자 마케팅, 마케팅독후감, 경영서적, 감상문
참고하시어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Ⅲ. ‘이기는 습관’에 대한 나의 서평



설명
Ⅰ. 들어가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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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분야] 전옥표의 이기는 습관에 대한 讀後感(A+서평)
목차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저자의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한 theory(이론)은 독자들의 행동에 긍정적인 影響을 끼칠 것이다.순서
이기는 습관이라는 책은 ‘승자의 법칙’이라는 PROLOGUE를 시작으로 총 6 PART로 구성되어 있다.

Ⅱ. ‘이기는 습관’의 point내용 intro 및 요약
Ⅱ. ‘이기는 습관’의 point내용 intro 및 요약
이 책이 성공한 이유는 아마도 시대를 관통하는 대기업 특유의 힘의 논리, 생존방식이 잘 녹아 있다고 생각한다. 각 PART별로 우리가 받아들이고 실천해야 할 22개의 이기는 습관들이 경험에 따른 조언들이 적혀있다.
마케팅계의 신화적인 인물인 전옥표의 `이기는 습관`에 대해 요약하고 서평을 자세하게 서술한 자료(資料)입니다
Ⅰ. 들어가며

Download : 이기는습관 서평.hwp( 29 )







저자인 전옥표는 삼성전자의 marketing 팀장 및 숱한 조직의 실전 사령관으로 30년 넘게 활약하면서 ‘1등 조직’, ‘1등 인재’를 키워온 marketing 과 현장노하우를 이 책에 담았다.




다. 또한 경험으로 적혀진 전략(戰略) 노트라 수많은 자기계발 서적과는 달리 글에 생기와 생동감이 넘치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 다만 이 책을 통해 누구나가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낭비 없이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했을 때 반드시 골을 넣을 수 있도록 정도에 대하여 썼을 뿐이다.


마케팅계의 신화적인 인물인 전옥표의 `이기는 습관`에 대해 요약하고 서평을 자세하게 서술한 자료입니다 참고하시어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그런 점에서 이 책은 승리하는 방법, 골을 넣는 방법, 실전의 싸움에서 성공을 맛보는 방법에 대한 가장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해법서라고 하는 편이 나을 듯싶다. 단지 직접적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나 수완에 대하여는 쓰여진 책은 아닐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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