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춘 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6:08
본문
Download : 산사춘 광고기획서.ppt
산사춘 광고기획서
Download : 산사춘 광고기획서.ppt( 48 )
당신과 함께 하는
내 life(인생) 의 봄날
산 사 춘
광고 기획서
Contents
1
2
3
4
마케팅goal(목표) / 광고goal(목표) 와 책략 수립
광고 크리에이티브 책략
광고 매체 책략
스토리 보드
環境(환경)analysis(분석)
5
Analysis
표적시장 analysis(분석)
S T P
나이, 직장, 성별을 기준으로 구분
- 나이별 구분 : 20-30대, 30-40대, 50대이상
- 직장의 유무 : 대학생, 직장인, 무직
- 성별 : 남, 여
Segmentation
20-30대 직장인 여성 고객의 시장성이 충분
- 여성의 사회적 진출 증가
- 사회적 지위 상승
- 구매력 상승
- 여성 음주에 대한 사회적 인식 alteration(변화)
Targeting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마시는 산뜻한 술’
‘숙취해소가 좋고 부담 없는 술’
최종적으로 더욱더 여성들을 위한 술임을 환기
Positioning
20~30대 여성 고객 메인 타겟
Analysis
경쟁자 analysis(분석)
전통주
한국의 대표적 전통주현재 전통주 시長點유율 1위92년9월 첫 출시 이후
게릴라 마케팅과 差別적 판촉을
통해 연mean(평균) 매출
62%증가의 경이적 성장 기록2002년도 매출액 1300억원20~30대 주타겟
백세주 (국순당)
다른 경쟁사와 달리
누룩을 쓰지 않고약초의 엑기스를 다려낸 내림술텁텁하지 않고 맑고
깨끗하며 상쾌한 맛30~40대 주타켓
군주 (두산)
천국 (진로)
천문동을 주원료로
현대인의 입맛에 맞춤고급스럽고 남성적인 이미지
형상화한 디자인알콜도수 13도의 저도수부드러우며 깔끔하고
향이 은은하여 깊은 맛30~40대 주타겟
현재 전통주 시장에서는
업계 1위인 백세주와
그를 빠르게 추격하는 산사춘을
제외하고는
시장 점유율이 대동소이
Analysis
제품 analysis(분석)
저알콜
음주문화의
확산
청주, 탁주,
약주에 붙었던
도수제한…(省略)
다.
레포트/경영경제
산사춘 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산사춘 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산사춘 광고기획서






설명
산사춘,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산사춘 광고기획서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