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strategy[`A+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6:18
본문
Download :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hwp
스마트 스캔은 인스턴트식품 포장지에 붙은 바코드를 인식해 조리 시간이나 가열 정도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기능이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Ⅳ. 설문지 analysis(분석) 결과
□ 자사 (Company)
Ⅰ. 제품 intro 및 특징 3
[마케팅원론]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 마케팅 strategy[`A+보고서`]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1. 4C analysis(분석) 3
- 스캔 기능 “바코드를 스캔하면 모든 요리가 척척”
- 권익현·안광호·임병훈, 마케팅 관리적 접근 제3판, 학현사, 2005.
4. 기업 관점에서의 結論(결론) 6
참고資料 11
- “바코드만으로 다양한 요리를 즐기세요.”삼성전자 2007년 형‘하우젠 스마트 오븐’출시, [매일경제] 2007-03-29
Ⅰ. 제품 intro 및 특징 - 삼성전자‘스마트 오븐’
<신문 기사>
Download :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hwp( 30 )
Ⅲ. 소비자 관점의 스마트 오븐
Ⅴ. 結論(결론) 10
- 검색 포털 네이버 http://www.naver.com/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1132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3/%EC%8A%A4%EB%A7%88%ED%8A%B8_%EC%98%A4%EB%B8%90_4%EC%A1%B0_%EB%B3%B4%EA%B3%A0%EC%84%9C%5B1%5D-1132_01.gif)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1132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3/%EC%8A%A4%EB%A7%88%ED%8A%B8_%EC%98%A4%EB%B8%90_4%EC%A1%B0_%EB%B3%B4%EA%B3%A0%EC%84%9C%5B1%5D-1132_02_.gif)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1132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3/%EC%8A%A4%EB%A7%88%ED%8A%B8_%EC%98%A4%EB%B8%90_4%EC%A1%B0_%EB%B3%B4%EA%B3%A0%EC%84%9C%5B1%5D-1132_03_.gif)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1132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3/%EC%8A%A4%EB%A7%88%ED%8A%B8_%EC%98%A4%EB%B8%90_4%EC%A1%B0_%EB%B3%B4%EA%B3%A0%EC%84%9C%5B1%5D-1132_04_.gif)
![스마트_오븐_4조_보고서[1]-1132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03/%EC%8A%A4%EB%A7%88%ED%8A%B8_%EC%98%A4%EB%B8%90_4%EC%A1%B0_%EB%B3%B4%EA%B3%A0%EC%84%9C%5B1%5D-1132_05_.gif)
순서
다. 스마트 오븐용 바코드는 삼성전자가 농심, 하림, 오뚜기 등 다양한 국내 식품업체와 제휴해 현재 약 100여 개 이상의 식품포장에 적용되어 있다아 조리 시간이나 가열 정도를 자동으로 맞춰주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고 편하게 음식을 만들 수 있다아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주요특징으로는 스캔기능, 열원기능, 청소기능,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내세우고 있다아 이러한 탄탄한 기능을 갖춘 `스마트오븐`의 가격은 한국 오븐시장에서는 고가에 속하는 50~70만원이다.
3. 문제 제기 ⅱ- 열원 기능의 差別(차별) 성 여부 7 4. 문제 제기 ⅲ- 타겟 소비자의 욕구 반영 여부 7
- 삼성전자 웹 사이트 http://www.sec.co.kr/
경영,마케팅,전략,스마트,오븐,성공
설명
- 하우젠 & 지펠 통합 사이트 http://www.hauzen.com/
작년에 선보였던 2006년 형 ‘스마트 오븐’에서 스캔기능을 더 업그레이드하고 디자인을 더욱 고급스럽게 하여 2007년 형 ‘스마트 오븐’을 출시했다.
Ⅱ.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이assignment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strategy을 analysis한 assignment입니다^^
정말 열심히 조사한 assignment입니다^^
삼성전자는 바코드만 스캔 하면 알아서 요리해 주는 똑똑한 가전제품 `스마트오븐`을 출시하였다...
<인터넷 資料>
3. SWOT analysis(분석) 6
1. 4C analysis(분석) (세분 시장 analysis(분석) )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1. 소비자 의사 결정 태도 7
- 디자인 “예술적 감성이 느껴지는 앙드레 김 디자인”
참고資料
색상블랙 / 앙드레 블랙크기 (가로×높이×깊이)557×431×578㎜용량42ℓ
당연히A+받았구요..
- 열원 기능 “복합열원이 겉부터 속까지 맛있게!”
현재 오븐 시장을 나누고 있는 회사는 크게 삼성전자, LG전자, 동양매직, 린나이와 다른 중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있는 저가의 미니오븐 등으로 나눌 수 있다아
설문지 12
2. 문제 제기 ⅰ- 스캔 기능의 편리성 여부 7
<마케팅 관념 참고 도서>
목 차
2. 설문지를 통한 結論(결론) 9
1. 설문지 응답 analysis(분석) 8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Ⅱ. 기업 관점의 스마트 오븐
□ 경쟁사 (Competitor)
□ 특징
- 청소 기능 “눌러 붙은 음식 찌꺼기 청소도 간편하게”
2. 4P analysis(분석) 5
- 네이버 지식검색 지식인 http://kin.naver.com/
이과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오븐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삼성전자 스마트 오븐은 인스턴트식품 포장지에 붙은 바코드를 인식해 조리 시간이나 가열 정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