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옵스(IOP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4:57
본문
Download : 아이옵스(IOPS).hwp
이에 아이옵스 제품의 기획 目標(목표)는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에서부터 처음 되었으며 이후의 모든 아이디어 회의와 전략(戰略) 들도 discrimination화를 기초로 하여 이루어지게 된다 기존 제품들과의 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이 없다면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외면당하는 제품중의 하나로 전락할 것은 불보듯 뻔한 사실이었기에 아이옵스 연구소 전략(戰略) 팀은 사활을 걸고 이 전략(戰略) 을 추진하게 된다
디스플레이의 discrimination화..
discrimination화를 모토로 하여 우선적으로 기획된 부분은 디스플레이의 측면이다. 현재 MP3플레이어 시장은 마치 춘추전국시대를 방불케 할 정도로 치열한 접전장이 되어 버렸다.
길에서 혹은 다양한 문화공간에서 소비자들을…(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아이옵스 , 아이옵스(IOPS)경영경제레포트 ,
다.
아이옵스는 연구소 내에서의 브레인 스토밍 뿐만 아니라 발로 뛰는 연구를 해야만 했다.
아이옵스
Download : 아이옵스(IOPS).hwp( 61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아이옵스(IOPS)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아이옵스의 처음 ..
.디스플레이의 discrimination화..
.베터리의 discrimination화..
.인터페이스의 discrimination화..
.기능의 discrimination화..
.제품크기의 discrimination화..
.보도data(資料)..
.아이팟 나노, 국내 影響(영향) 클까..
아이옵스의 처음 ..
03년 4월 아이옵스 전 임직원은 MFP-300시리즈 제품 컨셉 및 기획 등을 주제로 워크샵을 떠나게 된다
워크샵 일정동안 새로운 제품에 대한 디자인, 컨셉, 기능 등에 대해 많은 논의와 논쟁이 있었다. MP3플레이어의 주고객층이라고 할수 있는 10~20대 젊은 세대의 문화흐름의 分析과 독특하고도 세련된 취향에 맞는 디스플레이 전략(戰略) 이 우선시 되었다. 그러면서도 제품의 디자인이나 기술적인 측면에서 개발사마다 특이할만한 discrimination점이 없다는 것도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