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4:1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hwp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hwp( 78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인도의 국토는 서유럽 전체의 크기와 비슷하고, 남한 면적의 33배나 되는 28만㎢ 이며, 인구는 세계인구의 6분의 1에 가까운 10억에 달하고 있따 또한 지방에 따라 판이한 풍토, 다양한 인종구성, 공용어만도 15종에 이르는 복잡한 언어분포, 힌두교 및 회교 등 각종 이질적인 종교의 번성, 격심한 빈부의 격차, 교육의 차이, 그 외에 수 천년을 내려온 사회신분제도 등 사회구성이 매우 다양하다. 그러한 가운데에서도 인도인들은 다양성과 이질감을 자연스럽게 수용하고 조화를 이루어가면서 수천년의 전통을 계승하여 왔으며, 지금도 그러한 인도에 커다란 자부심을 가지고 있따
정치면에서 보면, 인도는 문자 그대로 민주주의가 토착화된 국가이다. 높은 문맹율과 심한 빈부 격차에도 불구하고, 자유 민주주의에 대한 신념은 국민사이에 일반화되어 있따
경제적으로는 아직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국민의 약 19%가 절대 빈곤층에 속하며 2%를 넘는 인구 증가율은 매년 약 1,500만명에 달하는 새로운 인구를 증가시키고 있으며, 국내 자본의 빈약과 기간산업의 낙후는 야심적인 경제계획 수행에 많은 장애요소가 되고 있따 그러나 정치적 안정, 외부에 크게 의존할 필요없는 풍부한 자원, 광범한 산업기반 및 증가 일로에 있는 양질의 기술인력 등 경제의 밝은 장래를 약속해주는 많은 긍정적인 측면도 있따
일상생활 면에 있어서는 국민 대다수가 아직 오랜 전통사회의 생활양식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따 종교와 카스트제도는 인도인의 생활을 지배하는 가장 큰 요소로서, 이를 숙명론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종교 없는 생활을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종교가 생활에 밀착되어 있고 카스트제도 또한 사회생활의 큰 특징이 되고 있으며, 카스트 제도는 아직도 많은 국민에게 저항 없이 받아들여지고 있어서 카스트 제도의 폐해를 줄이기 위한 각종 조치에도 불구하고, 그 깊은 뿌리를 단기간 내 제거하는데 어려움을 …(dro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한 글입니다.
현대의인도진출
,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戰略)
설명






다.현대의인도진출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1. 인도의 정치적 경제적 環境
1. 인도의 정치적 경제적 環境
2. 인도의 잠재력
3. 카스트제도
2.인도 자동차시장의 전망
3.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상황
4.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배경
5.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성공비결
1. 인도인만을 위한 자동차 개발,생산
2. 일원적인 판매, 부품생산과 서비스체계
3. 부품업체의 정예화
4. 글로벌 環境조성
5. 자급자족형 종합공장 & 100%의 단독투자
6. People First의 경영정신
1.인도의 정치, 경제, culture적 環境
인도는 다양성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있는 나라이다.